여름이 두 번 지나도록 마스크를 벗지 못하게 될 거라곤 상상도 못 했어요. 최근 다시 확진자 수가 1천 명을 돌파하고 델타 변이가 확산되면서 거리두기가 연장되었죠. 이제 친구들을 좀 만날 수 있을까, 휴가를 갈 수 있으려나 기대했던 마음이 많이 지치는 것 같아요 😔
자유롭던 이전의 삶이 많이 그립긴 하지만 과거에만 갇혀 사는 경우 우울한 마음이 더 심각해질 수 있다고 해요. 못하는 것들 때문에 속상하기보단 할 수 있는 것들을 하면서 현재를 누리고, 힘든 나 스스로와 주변 사람들을 존중하며 위로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베이커리가 준비한 소식들을 통해 님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도넛 드림
따끈따끈한 액션
한여름을 지나 장마철로 접어드는 지금, 아직도 봄을 맞지 못한 곳이 있습니다. 군부의 쿠데타로 무고한 시민 900여 명이 희생당한 미얀마의 상황은 150일이 지나도록 나아진 것이 없는데요. 일부 시민들은 무차별 공격을 피해 거주지를 떠나 인근 야산과 밀림에 숨어들었고, 6월부터 시작된 우기로 인해 추위와 질병에 노출된 채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다고 합니다 😥 소중한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은 미얀마 주민들에게 따뜻한 밥과 의약품, 비를 피할 수 있는 천막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님이 함께해 주세요.
베이크 앱 언제 언제 나오냐고 묻는 분들이 많았어요. 베이크는 신생 서비스라 업데이트할 필요 없이 새로운 기능 바로바로 쓰실 수 있도록 웹 기반으로 운영 중이었거든요. 하반기에는 드디어 베이크도 애플리케이션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그전까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베이크를 이용할 수 있는 [바탕화면에서 바로가기]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iOS는 물론 안드로이드에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